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연예) 손준호,권혁수 코로나 확진 소식에 연예계 다시 비상 걸리다?

말랑브로 2021. 4. 23. 16:23

손준호-권혁수-사진
손준호 권혁수 사진

 

오늘 (23일) 뮤지컬배우 손준호가 코로나 확진이 됐다는 소식에 뮤지컬 계에서 비상이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손준호는 뮤지컬 분야에서 유명한 배우인데 뮤지컬에 관심 없던 사람도 알 정도로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해오던 배우입니다.


손준호의 아내 김소현의 공연 `팬텀` 취소 소식

손준호의 확진 소식에 함께 생활하는 김소현의 공연 `팬텀`이 취소가 됐다는 소식이 오늘 들려왔습니다. 공연을 계속 보러 와줬던 관객들과 배우들이 많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23일 회차 표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전액환급이 조치 된다고 하네요.

 

손준호의 뮤지컬 작품 `드라큘라` 소식

5월 18일에 개막하는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배우들도 스태프들도 포함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아직은 `드라큘라`에 일정변경이나 변동 예정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권혁수의 확진 소식

연예인 `권혁수`는 22일에 코로나 확진을 받았습니다. 이에 권혁수와 함께 `전효성의 꿈 꾸는 라디오`의 진행자인 전효성도 함께 검사를 받았고, 전효성의 출연자였던 스테이씨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다행히도 23일 전효성과 제작진이 오전에 `음성` 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작품 `드라큘라`는 개막까지 시간이 남아 변동예정이 없는 거 같습니다. 힘들게 매표 해서 경쟁률을 뚫고 예매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 희망을 품으시고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을 겁니다. 배우 손준호 님과 권혁수님의  완치를 빕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2021.04.20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연예) 전원 군필돌로 돌아온 중고신인 하이라이트와 영상통화할 수 있는 기회!

2021.04.14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연예) 서예지 점점 드러나는 인성과 숨겨진 연애사 밝혀지고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