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연예인 박수홍 님의 감동적인 반려묘 '다홍이'사랑, 엔터 이름까지 바꾸게 된 이유는?

말랑브로 2021. 3. 27. 18:24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늘은 연예인 박수홍 님의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소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가시죠!


  • 엔터테인먼트 이름을 바꾸다.

    박수홍 님이 최근 자신의 소속사 이름을 `다홍이랑 엔터테인먼트`로 바꾸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부 포털사이트에서 박수홍 님을 검색하게 되면, 소속사가 `다홍이랑 엔터테인먼트`로 나와 있습니다.

 

(내용과 관련없는 사진입니다^^ 힐링하세요)


  • 다홍 이와의 첫 만남

연예인 박수홍 님은 지난 21일 sbs `뷰티 앤 더 비스트`에서 다홍 이와의 첫 만남을 밝혔습니다. 2019년에 낚시를 하던 중 우연히 다홍이와 만나게 됐다는 사연이었는데요, 처음 만난 순간 박수홍 님은 사랑에 빠졌고 건강이 안 좋아 보였던 다홍이를 병원으로 데려가 수술을 시켜준 덕분에 다홍 이는 건강을 무사히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다홍이를 만났던 해에 박수홍님은 이미 다홍이 만큼 아픈 상처를 받고 있었는데, 다홍이가 같이 있어 준 덕분에 큰 상처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25일 다시 한 번 다홍 이의 위기

    25일 연예인 박수홍 님이 운영하는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긴급한 소식이 들렸는데요. 내용은 "집사님들 끈,실 이 달린 장난감 꼭 조심하시길 바래요! 어제 새벽 1시 경 다홍이가 가지고 놀던 공에 달린 털실이 갑자기 끊어지면서 다홍이가 실수로 삼켰어요. 고양이의 혀 특성상 이물질을 뱉어내기 어렵다고 합니다." 라는 매우 급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서 "다홍이가 털을 삼킬 타이밍에 보게 됐고, 놀란 마음에 24시 병원으로 급하게 달려가서 X-RAY를 찍은 후, 위에 내용물이 있어 내시경 진행도 못 하고 구토를 유도해서 뱉어내는 것으로 진행했다"면서 다홍 이의 울음소리를 그저 밖에서만 듣고 있을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안타까움에 그저 눈물만 흘렸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는 구토를 유도해서 다행히도 잘 뱉어냈고, 좋은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박수홍 님은 이물질을 삼키게 되면 황금 시간이 2시간인데, 그 이후는 장으로 옮겨져서 장폐색이나 괴사가 진행되어 큰 수술이 필요하다며 애완견을 키우시는 분들께 당부했습니다. 그리고는 "다홍아 고생했어! 아빠가 더 조심할게요."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상 말랑브로 였습니다!
요새 많은 분이 반려묘, 반려견을 비롯한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키우시고 있습니다.
제 주변도 둘러보면 많은 분들이 키우시고 계신데요,
조건 없이 사랑을 주는 우리 고마운 동물친구들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2021.03.29 - [말랑시스터/반려생활] - 말랑시스터의 반려견, 먼지를 소개합니다!

 

말랑시스터의 반려견, 먼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말랑시스터입니다! 말랑브로님의 포스팅 피드백과 관련된 전반적인 블로그 관리를 도와드리다가, 카데고리를 만들고 포스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ekqls2332.tistory.com

2021.03.26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신혜선 논란으로 인해 마스크 광고 손절 조짐이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