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연예) 서예지 점점 드러나는 인성과 숨겨진 연애사 밝혀지고 있는 중

말랑브로 2021. 4. 14. 17:21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서예지(GOLDMEDALIST 소속사)의 인성과 숨겨진 연애설이 점점 밝혀지면서 충격과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예지-사진
서예지 사진(인스타그램)

서예지의 숨겨진 연애사

오늘 날짜로 유튜브 "가로세로 연구소"에서 제보가 나왔는데요,

바로 서예지한테 당한 남자가 김정현뿐만 아니라 2명이나 더 있다는 영상이었습니다.

2명의 정체는 손호준과 유노윤호이라고 밝혀졌는데요,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2014년에 방영한 "야경꾼 일지"라는 드라마에서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해당 드라마를 촬영했을 당시 유노윤호가 서예지에게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빠져서 촬영장에서도 집중을 못 하는 모습이 많았다는 제보였습니다. 그 후 유노윤호는 지인들의 충고에 정신을 차려 결별을 했습니다.

유노윤호와 헤어진 지 얼마 안되 유노윤호의 절친한 친구인 손준호와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이에 가세연 (가로세로 연구소)에서는 일부러 서예 지가 절친한 친구인 손호준을 일부러 사귀는 거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뒷이야기

작년 화제의 드라마로 손꼽았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도 '캐릭터가 성격이 자신과 똑같았기 때문에 연기를 잘한 것이다.'라는 말도 나오고 김수현과 연애를 한 뒤, 김수현의 사촌 형과 현재 연애 중이라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서예지의 스태프 갑질 폭로

서예지와 같이 촬영했던 스태프가 "서예지와 같이 일했던 스태프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일을 함께하면서 욕설은 기본으로 깔고 간접흡연을 모르는 척하며 차 안에 함께 있는데 흡연을 하며 피해를 주기도 하고 심지어 담배 심부름까지 시켰다며 충격을 주는 폭로를 했습니다. 이어서 사람 취급은 물론 기대도 하지 않았고 개돼지처럼 무시하고 생각만 해도 치가 떨린다며 휴대전화기 녹음도 못한 것이 한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녹음을 못한 이유는 서예지가 휴대전화기 검사도 주기적으로 했기 때문이라며 엄두도 못 했다고 아쉬워했습니다. 이어 공기계라도 구매해서 녹음할 걸 그랬다며 후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예지가 촬영을 하다가 졸면 혼내기 때문에 졸음을 참기 위해 사탕을 먹었는데, 이에 서예지가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어디 배우가 일하는데 사탕을 먹느냐며 나무랐다고 합니다.


저도 서예지 배우님을 제대로 안 것은 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봤는데 해당 드라마에서 나왔던 모습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된 거 같습니다. 그 드라마를 통해서 좋아했는데 실망도 많이 됩니다. 요즘 연예인들이 인성 문제로 자주 나오는데 정말 인성이 나쁜 사람은 언젠가는 밝혀지는 거 같습니다! 저희 착하게 삽시다.

 

감사합니다.

 

 

2021.04.06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2021.04.06 (연예) 양정원 자매, `신박한정리`에서 큰방 쟁탈전 종결!

2021.03.27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연예인 박수홍 님의 감동적인 반려묘 '다홍이'사랑, 엔터 이름까지 바꾸게 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