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2021.04.06 (연예) 양정원 자매, `신박한정리`에서 큰방 쟁탈전 종결!

말랑브로 2021. 4. 6. 17:25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늘은 '신박한정리' 프로그램에서 양정원 자매의 큰방 쟁탈전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양정원-사진
양정원 사진

4월 5일 방송한 tvN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유명한 양정원 님과 현재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언니 양한나님(양자매)이 함께 방송에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로 양정원 님의 집을 공개해서 화제가 됐는데요, 이유는 평소에 홈트레이닝 영상과 다른 방송을 통해서 집이 잠깐 비춘 적은 있지만 제대로 방 공개를 하지 않으시다가 공개하게 됐기 때문입니다. 집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자매에 대한 에피소드와 양자매의 큰 방 쟁탈전도 같이 소개되어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양정원 님과 양한나 님의 얼짱 카페 출신 이야기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 님이 짐을 정리하던 중 양정원 님 마저 까먹고 있었던 희귀한 졸업사진을 발견하게 됩니다. 졸업사진이 발견되면서 양자매의 과거가 밝혀집니다. 바로 양정원 님 시절 얼짱 카페가 유명했는데, 1대 얼짱인 구혜선 님, 2대 얼짱이 박한별 님, 3대가 양정원 님 이였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 말은 들은 양정원 님은 수줍은 표정으로 "언니와 함께 얼짱이었다."라고 말을 하여 두 자매에 외모에 다시 한 번 공감을 했습니다. 추가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신애라 님은 "자매끼리 보통 예쁘다고 사람들이 말하게 되면 서로 질투도 날 만한데 양자매는 그런 모습이 없어 보인다."라는 말의 양자매는 동시에 "그런 일 전혀 없다"면서 자매애를 보여줬습니다.


방송-사진
방송 사진

많은 양의 비키니들, 2박스나 나오다?

본격적으로 집을 정리하게 되는데, 양자매의 집에는 엄청난 수에 많은 옷이 나왔습니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비키니`입니다. 2박스가 나올 만큼 많은 양인데요, 이유를 들어보니 양자매는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비키니가 많다." 라는 이유가 나왔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비키니는 다 새 제품이라고 하네요.


양자매의 큰방 쟁탈전

이날 방송에서 소개한 집은 부모님과 남동생 양자매 님이 함께 사는 집이라서, 집 정리를 의뢰하여 진행됐데요. 양정원 님은 방송의 힘을 빌려 언니가 큰방을 6년 동안 차지했다고 귀여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이유를 들어보니 언니 양한나 님은 정리를 잘하는 편이고, 양정원 님은 어수선한 방에서 지내고 있었는데요, 양한나 님은 "동생(양정원) 때문에 드레스룸 공간이 부족하다. 같이 쓰고 싶지 않은 이유는 내가 방에 내 물건을 비워두면 동생의 물건이 들어가 있다."라며 같이 사용하기 싫다는 이유를 들었습니다. 이를 보던 윤균상 님이 "4년 동안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바꿔 줄 수 있지 않았을까?"라고 편을 들어줬습니다. 양정원 님은 "4년 동안 시집갈 기미가 없었다"라고 발끈하며 말했습니다. 이에 양한나 님이 "조금만 기다려라. 사람일은 모르는 거다."라며 윤균상님에게 "여자친구 있어요?"라는 질문으로 폭소를 유도했습니다. 어쩌면 윤균상 님이 큰방 쟁탈전의 종지부를 찍게 해주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결국, 마지막에는 잠정리를 마친 후 짐을 너무 많아서 고생했던 드레스룸은 양정원 님의 방이 됐고, 애착이 많은 제일 큰 방은 드레스룸으로 변신하게 됐습니다.


끝으로 저는 지금도 아버지와 함께 방을 쓰는데요, 자매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공감이 가는 방송이어서 더 재밌게 본 방송인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웃으면서 본 프로그램인 거 같아요!

잠정리를 잘하고 싶으신 분들이 꼭 챙겨보면 좋은 꿀 팁도 많이 챙겨 가고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방도 구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거 같습니다! 저도 앞으로 챙겨보면서 짐정리 하는 법 좀 배워 보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말랑브로였습니다!

 

 

2021.03.27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연예인 박수홍 님의 감동적인 반려묘 '다홍이'사랑, 엔터 이름까지 바꾸게 된 이유는?

 

연예인 박수홍 님의 감동적인 반려묘 '다홍이'사랑, 엔터 이름까지 바꾸게 된 이유는?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늘은 연예인 박수홍 님의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소식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가시죠! 엔터테인먼트 이름을 바꾸다. 박수홍 님이 최근 자신의

ekqls2332.tistory.com

2021.03.26 - [정보추천/연예 정보 추천] - 신혜선 논란으로 인해 마스크 광고 손절 조짐이 보인다 ?

 

신혜선 논란으로 인해 마스크 광고 손절 조짐이 보인다 ?

말랑브로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좋아하던 배우인 신혜선 님의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긴말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역사 왜곡 논란, 드라마 `철인왕후` 한참 말이 많

ekqls233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