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추천

(내돈내산 리뷰)여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 퍼플러쉬 톤업 스프레이 내돈내산 후기

말랑시스터 2021. 4. 15. 11:45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내돈내산 후기로는 처음 찾아뵙네요ㅎㅎ 사용하던 톤업크림을 다 써서 퍼플러쉬에서 톤업 스프레이를 구매했습니다.

후기 바로 가시죠!


주문내역
주문내역

주문 인증샷입니다! 퍼플리카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했구요, 오른쪽이 네이버페이 배송인증, 왼쪽이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사진 입니다! 일단 택배 배송이 굉장히 빨리와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이틀? 사흘? 정도만에 도착해서 배송속도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구성
구성

배송속도는 만족했으나 상자 윗 면에 파손주의라고 기재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상자가 찌그러져있는 상태로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맘에 안들었습니다. 저는 단품만 구매했기 때문에 단품 하나가 에어캡에 쌓여져있고, 설명서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사용 전 충분히 흔든 후 사용권장 및 20 - 30cm 거리를 둔 상태에서 여러면적에 분사하여 사용하라고 기재되어있습니다.


제품
제품

제품은 에어캡에 한 번, 종이박스에 한 번 포장되어 있었고, 클라우드 톤 온 크림이라서 파스텔빛 하늘색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사용
사용

처음 뿌렸을 때와 펴바른 이후에 사진을 찍었는데요, 입자가 고운 편이라 미스트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에몰리언트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하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고,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광채가 납니다. 발림성이 가벼워서 묻어남이 없었지만 너무 가벼웠는지 저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진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고, 효과를 봐야할 것 같습니다.


제품-설명
제품 설명

제품에 대한 설명입니다. 지금 1+1 행사중이니,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43% 할인으로 단품 1개만 구매하였습니다.

 

 

https://purplish.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cate_no=24&display_group=1&NaPm=ct%3Dkni90oew%7Cci%3D0Au0001dClruZzXLmeWH%7Ctr%3Dbrnd%7Chk%3D2c3c99c40f7dcacb3fd4d805fa028d29cae94e8e

 

CLOUD TONE ON BOOSTER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purplish.co.kr


요약해보자면 묻어남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요즘처럼 마스크를 쓸 때 간단히 쓰기에 좋지만, 미백효과가 크다고 느끼진 못했기 때문에 메인이 아닌 서브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메인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어쩔 수 없이 서브로 사용하게 됐네요..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

 

 

 

2021.04.09 - [내돈내산제품추천] - (내돈내산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 (리치 민트맛) 괜찮네요!

2021.04.02 - [내돈내산제품추천] - 자외선차단과 다시 빨아 쓸 수 있는 AVM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내 돈 내산 리뷰 추천) 하단에 링크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