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추천

(내돈내산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일회용 전자담배 2탄 "스팀웍스블러쉬" (사과 맛) 구매해봤습니다!

말랑브로 2021. 4. 19. 16:18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포스팅한 스팀웍스 일회용 전자담배 리치민트 맛에 이어 오늘은 블러쉬 (사과 맛) 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2021.04.09 - [내돈내산제품추천] - (내돈내산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 (리치 민트맛) 괜찮네요!

 

(내돈내산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 (리치 민트맛)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말랑브로 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목차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를 산 이유는? *스팀웍스는 어디 회사인가요? *냄새는 어떤가요? *연기량은 얼마 정

ekqls2332.tistory.com


스팀-웍스-블러쉬
스팀웍스 블러쉬 사진

목차

  • 지난번에 구매했던 리치민트와 차이점은?
  • 용량은?
  • 가격은?
  • 주관적인 평가?
  • 사용법은?

지난번에 구매했던 리치민트와 차이점은?

리치민트는 타격감이 확실히 강했고 블러쉬 (사과 맛)은 그렇게 강하진 않지만 계속 피워도 부담이 없는 타격감이라고 생각됩니다. 리치민트는 평소 연초를 강한 것을 피던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블러쉬는 여자분들이나 담배를 순한 것을 피던 분들 혹은 사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리치민트는 흡입하자마자 향이 퍼지지만 블러쉬는 흡입했을 때 강하게 들어오진 않지만 내뱉을 때 사과 주스 향이 사방에 퍼져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용량은?

용량은 2갑 분량의 2.0mL로, 지난번에 설명했다시피 국내에서 가장 많은 용량입니다. 기존에 사던 8,500원짜리 일회용 전자담배는 용량이 2갑 분량이라고 설명이 됐지만 그렇지 않은 느낌인데 이 제품은 확실히 2갑 분량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 만큼 상당히 오래갑니다.

 

가격은?

9,500원 입니다.


주관적인 평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블러쉬(사과 맛)가 재구매 의사도 확실히 강하고 리치민트(박하 맛)는 호불호가 나뉠 것 같습니다. 주변에 흡연자인 분에게 물어보니 자신은 일회용 전자담배 안 피는 이유가 피다 보면 너무 헛기침을 자주 한다고 말을 하는데 스팀웍스 블러쉬는 그렇지 않아서 좋고 사람이 없는 길거리에서 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고 말해줬습니다.

 

사용법은?

포장을 다 뜯어주시고 디자인에 감탄해주신 다음, 위아래에 끼어있는 고무를 제거하지 않으시면 동작이 안 되기 때문에 (위생이 신경 쓰이시는 분은 고무를 끼웠다 빼시면서 사용해주세요) 제거해주시고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흡연하시면 불이 파란불로 켜집니다. 용량을 다 사용하시면 휴지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리치민트는 간단히 말하면 유일한 멘솔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블러쉬는 사과향이 강한 담배라고 생각시면 되고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