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추천

(내돈내산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 (리치 민트맛) 괜찮네요!

말랑브로 2021. 4. 9. 13:59

안녕하세요! 말랑브로 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목차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를 산 이유는?

*스팀웍스는 어디 회사인가요?

*냄새는 어떤가요?

*연기량은 얼마 정도?

*용량은 어느 정도 필 수 있나요?

*종류는 몇 가지 인가요?

*사용방법은요?

*가장 중요한 가격은요?


 

일회용-전자-담배-스팀-웍스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1)

 

일회용 전자담배 스팀웍스를 구매한 이유는?

요즘 만보인증을 통해 운동하는데, 흡연을 하면서 운동하는 게 양심에 찔리기도 하고 담배를 차근차근 끊기 위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금연하면 되지만 약간의 변명이죠 흐흐 조만간 금연일지도 운동일지와 함께 쓰려고 합니다! 사실 집 주변에서 피는 것도 눈치 보이고 집 근처에서 피면 유동인구가 많아서 피해를 안 드리고 싶어서 구매한 이유도 있습니다!

 

스팀웍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14년도에 영국에 있는 회사입니다! 액상으로 유명한 회사라고 하구요, 2020년 8월쯤에 한국으로 넘어왔다고 하네요.


냄새는 어떤가요?

후라보노 껌 향이 납니다. 민트향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타격감이 강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멘솔 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연기량은 얼마 정도?

일반 전자담배보단 덜하지만 부족하진 않은 느낌입니다. 다른 일회용 담배를 오랫동안 피워보진 않았지만, 전에 사용하던 일회용 담배보다 용량이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타격감이 좋아서 연기량은 신경 쓰이지 않는 정도입니다.

 

용량은 어느 정도 필 수 있나요?

2.0mL 입니다. 한국 일회용 담배 중에서 용량이 가장 크다고 하네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도 포장지에 용량이 가장 크다고 적혀있었기 때문 또한 있습니다.


종류는 몇 가지 인가요?

종류는 4가지입니다. 오아시스, 블러쉬, 리치민트, 네온 팝 으로 구성이 됐습니다.

리치민트가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오아시스 - 꽃향기가 나고 멘솔 느낌이라고 합니다. 청량감은 중간이고 달콤함은 제일 낮고 타격감도 중간이라고 합니다.

 

리치민트 - 멘솔느낌과 민트맛이 납니다. 청량감이 제일 높고 달콤함은 약간 타격감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블러쉬 - 사과 맛이 난다고 합니다. 청량감이 제일 낮고 타격감 또한 낮다고 하네요. 달콤함이 제일 높습니다.

 

네온 팝 - 레몬 향이 느껴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청량감과 타격감은 중간이고 달콤함이 제일 높다고 합니다.

 

본인의 취향별로 고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는 네온 팝으로 구매할 계획입니다. 네온 팝도 기회가 된다면 리뷰하겠습니다.

 

사용방법은요?

포장지에 쓰여 있는데 자세히 참고해보시고 굉장히 쉽습니다. 포장을 벗긴 뒤 위아래에 위치한 고무마개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요?

가격은 9,500원 입니다! 2갑분량이니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이 아깝지 않을 만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른 일회용 전자담배도 2갑 분량 이기도 하지만 금방 피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2갑 분량 맞는 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이쁘고 주머니 넣기에도 적당한 크기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04.02 - [내돈내산제품추천] - 자외선차단과 다시 빨아 쓸 수 있는 AVM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내 돈 내산 리뷰 추천) 하단에 링크 o

 

자외선차단과 다시 빨아 쓸 수 있는 AVM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내 돈 내산 리뷰 추천) 하단에 링

2021.04.01 - [내돈내산제품추천] - 슬슬 다가오는 여름!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하나 장만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하단에 링크o 슬슬 다가오는 여름!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하나 장만하세요! 내돈내산

ekqls2332.tistory.com

2021.04.01 - [내돈내산제품추천] - 슬슬 다가오는 여름!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하나 장만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하단에 링크o

 

슬슬 다가오는 여름! 백탁현상 없는 선크림 하나 장만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하단에 링크o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랜만에 내돈내산리뷰! 오늘은 비주얼의 '핑크알로에 쿨카밍 선크림'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3월 27일 토요일에 주문을 해서 2일뒤 월요일에 발송된 후 목요

ekqls233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