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추천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 책과 친한 사이가 될 수 있는 좋은 어플! 밀리의 서재 내돈내산 리뷰입니다/밀리의 서재 리뷰/밀리의 서재 후기

말랑시스터 2021. 4. 2. 12:09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제가 독서일지를 포스팅하고 있는데, 밀리의 서재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밀리의 서재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밀리의-서재-홈페이지사진
밀리의 서재 공식 홈페이지(클릭)

조정석님께서 광고하시는 밀리의 서재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밀리의 서재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나와있으니, 들어가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모바일 앱과 PC버전 두 가지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 모바일 버전에 대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밀리의-서재-첫-화면
밀리의 서재 첫 화면

처음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책 속 명언과 함께 독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작할 수 있습니다.

투데이

오늘의 책, 한 달 이내에 출간될 책, 오디오북, 밀리 오리지널, 이번 주 취향별 추천 책 등 밀리에서 정리한 베스트셀러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책을 고르기 용이합니다.

완독지수

완독할 확률과 완독 예상 시간으로, 300만 회원이 먼저 읽은 책에 대한 통계를 계산하여 각각 홀릭, 밀리 픽, 히든, 마니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독서 통계로 이루어진 자료라서 가볍게 읽고 싶은 책부터 오랜 시간 꾸준히 읽고 싶은 책들까지 고르고 골라서 판단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피드

이번 달 독서 루틴과 구독하고 있는 책장, 밀리의 이슈 등을 피드형식으로 하나 씩 넘기면서 간편히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내-서재와-정보관련내용
내 서재와 정보

내 서재에서는 내가 읽은 책들과 구독한 책장, 책을 읽으며 밑줄치거나 필기한 내용들, 통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인생의 숙제"와 "혼자서도 별인 너에게"도 보이네요ㅎㅎ

하단에 링크 넣었으니 들어가셔서 책 후기도 읽어보세요!


구독중인-내용
구독중인 내용

이건 제가 구독하고 있다는 정보인데요, 저는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보면 첫달 무료 구독으로 할인받고 사용했던 것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종이책의 감성을 좋아해서 종이책을 받을 수 있는 월 정기구독을 신청하였습니다. 무료 기간이 12일 남아있는 상태에서 정기구독으로 전환했더니 구독 정보에 +12일이라고 기재되어있더라구요!


밀리의서재-종이책-배송 data-ke-mobilestyle=
밀리의 서재 종이책 배송

3월 31일에 정기구독으로 전환시켰는데 바로 종이책 배송이 시작되어서 어제 도착했는데요, 배송기간도 굉장히 빠르고 포장지 내부에 에어캡으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어서 책이 손상된 부분 없이 안전하게 도착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배송받은-종이책과-밀리-리포트-목차
배송받은 종이책과 밀리 리포트 목차

총 4권의 책이 왔구요, 이기주작가님의 "인문학 산책""필사노트", "안녕, 나의 빨강머리 앤", 그리고 "밀리 독서 리포트 2020년"이었습니다. 인문한 산책은 밀리의 서재 종이책 월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책이고, 빨강머리 앤은 제가 선택해서 받은 책입니다. 종이책 월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매 달 장르별 베스트셀러 중에서 한 권 씩 받을 수 있는데, 저는 에세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빨강머리 앤으로 골랐습니다. 독서가 끝나면 같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은 밀리 독서리포트의 목차인데요, 수 많은 밀리의 서재 회원님들이 밀리의 서재를 사용하신 내용들을 통계내어 알아보기 쉽게 정리되어 나와있더군요. 배송받은 후에 저 책부터 읽어봤는데, 저는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밀리의-서재에서-배송받은-책들
밀리의 서재에서 배송받은 책들

앞서 말씀드린 책들 입니다. 빨강머리 앤에서 귀여운 엽서가 나와서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 굉장히 좋았어요. 또 인문한 산책의 필사노트도 받았으니, 차분하게 필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밀리의 서재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책을 항상 들고 다닐 수 없는 상황에서 편리하게 많은 종류의 책들을 읽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리뷰 내용 중 작성하지 않은게 있는데, 앱 기능 중에 시선 추적기능이라고 초점에 따라 책 페이지가 넘어가는 기능이 있어요. 일일히 페이지를 넘기지 않아도 돼서 편하게 누워서 읽을 때 되게 편하더라구요!

저도 리뷰를 쓰다 보니, 어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다시 독서를 하러 떠나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3.31 - [말랑시스터/독서기록] - 혼자서도 별인 너에게

 

혼자서도 별인 너에게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두번째 책, '혼자서도 별인 너에게' 입니다.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시집에서는 그동안 공개한 적 없는 미발표 신작 여러 편을 포함하여, 대중적으로 잘 알려

ekqls2332.tistory.com

2021.03.30 - [말랑시스터/독서기록] - 인생의 숙제 (남들처럼 살면 내 인생도 행복해지는 걸까요?)

 

인생의 숙제 (남들처럼 살면 내 인생도 행복해지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오늘은 독서 리뷰를 할까 하는데요, 제가 읽은 책은 "인생의 숙제 (남들처럼 살면 내 인생도 행복해지는 걸까요?)" 라는 책 입니다.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주인공

ekqls233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