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내일상

(일상)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차돌풍가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말랑브로 2021. 3. 28. 20:21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초등학교/중학교 친구들을 (4인) 만나 인천 계산택지에 위치한 차돌풍에서 맘껏 먹고 왔는데요 ㅎㅎ

사실 1시에 계산역에서 만나  근처로 가고싶었는데 막상 주변에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택시타고  택지를 갔습니다! 의견이 안맞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처음으로 차돌풍을 갔는데요 .

처음 가는곳이라 선택은 친구들에게 맡겼습니다 ㅎㅎ

 

차돌박이 4인분과  짬뽕까지 다양하게 시켜먹었습니다! 처음에 차돌박이 양을 봤을때 실망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1인분 5500원) 다먹고 부족하면 더 시키자고했고, 얇아서 금방 익혀 먹기도 하고, 식감이 부드럽고 기름이 별로없는 깔끔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짬뽕은 매운것을 잘 못먹지만, 신라면을 기준으로 2단계정도 더 맵고, 국물맛은 아주 시원하고 맛있게 맵습니다! 

신기하게 치즈구이도 따로 팔아서 한 20초정도 굽고 녹을때쯤 고기와 함께 먹으면 고소 짭잘 아주 맛있습니다!

치즈덕후는 환장합니다!

꿀팁도 메뉴판에 따로 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제일 신기했던 메뉴인데 밥이랑 와사비가 왜나오지?라고 생각하면서 

와사비는 싫어해서 안찍고 있는데 친구들이 와사비도 꼭 찍어야 맛있다며 추천해줬습니다.

반신반의 하면서 먹었는데 와우 조합이 정말 잘맞았습니다 ㅎㅎ

 

폭식하고 나서  설빙가서 인절미빙수 초코빙수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스킵했습니다!

 

이상 말랑브로의 일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