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내일상

(일상)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 이벤트 참여했습니다

말랑브로 2021. 3. 27. 19:42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를 보고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벌써 9일차가 다됐네요!

제가 3월 19일부터 시작을 했더라구요. 전 제가 지금 7일차 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는 메모프로그램을 찾아보니까 9일차가 맞았습니다ㅎㅎ 바로 어제  리남(리뷰요정리남)님이 책을 출판하셨습니다!

그 기념으로 유튜브 영상이 올라와서 시청해보니, 제가 기대하고 기대했던 온라인 강연과 책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제발 될 수 있길 기도합니다!

 

 

2021.03.24 - [정보추천/프로그램 추천] - 아직도 윈도우 원노트 안사용하고 계세요? 메모하는 습관을 자동으로 들일 수 있는 프로그램 추천 (원노트 사용법)하단에 링크

 

아직도 윈도우 원노트 안사용하고 계세요? 메모하는 습관을 자동으로 들일 수 있는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말랑 브로입니다! 제가 그동안 글 형식을 잘 못 써서 오늘부터 글 형식을 새롭게 바꿀 예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자주 쓰는 `원노트` 프로그램을 추천 드릴까 합니다. (

ekqls233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