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남매/말랑남매의 일상

(말랑남매 일상) 주말 동안 제 생일기념으로 동대문과 생일파티를 하고 왔습니다!

말랑브로 2021. 4. 12. 15:22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주말 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4월 10일 제 생일 때문이었습니다! 좋은 친구들을 잘 만나서 선물도 챙겨주고 아주 기쁜 이틀이었습니다 ㅜㅜ


동대문에서

4월 9일 오후 6시 쫌에 친구네 집으로 향해서 하룻밤을 잔 후 2시쯤 피부가 깔끔해지는 화장도 하고 목에 난 수염이 지저분하다며 생일인데 이러고 갈 수 없다면서 친구가 털까지 뽑아줬습니다. ㅎㅎ 이런 친구가 어딨을까요? 만발의 준비를 하고 동대문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동대문은 처음이라서 많이 설렜습니다. 지하철역 규모부터 상당히 컸습니다. 지하철역을 빠져나오니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동대문-사진
동대문 사진

처음으로 마주한 동대문입니다! 비둘기가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멀리서 봐도 가슴이 웅장해졌고 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무도 여러 그루가 있어서 더 분위기 있는 사진이 된 거 같습니다. 동대문이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첫 정장

 

첫-정장-사진
첫 정장 사진

그렇게 동대문을 다 구경하고, 이름 모르는 복합상가 안의 `대박`이라는 곳에서 생전 처음으로 입는 정장을 샀습니다! 처음으로 구매를 해보니 왜 정장을 사는지 깨달았습니다. 자주 가서 정장을 살 거 같습니다. 지하 1층에서 바로 수선도 된다고 해서 40분간 동대문을 구경하며 기다리다 아주 만족스럽게 집으로 향했습니다!


 

청계천-사진
청계천 사진

청계천에서

집으로 향하던 중 뉴스에서만 봤던 낯익은 풍경이 눈에 들어와서 발길을 멈추고 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바로 청계천인데, 요새 제가 계속 만보인증을 하는데 '와 여기서 조깅을 하면 진짜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감탄을 했습니다. 아주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생일파티

 

펭수-아이스크림-케이크
펭수 아이스크림케이크

친구들이 제 생일이라고 집에서 요리해준다며 장을 봐서 요리를 해줘서 아주 맛있게 먹고 생일이면 빠질 수 없는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펭수 케이크인데 너무 자르기 아까웠습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라 그런지 남기지 않고 깔끔히 먹더라고요 흐흐 다음에 생일 때도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올해 제 생일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거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운동일지 대신 영상일지로 올리겠습니다.

 

 

 

2021.04.03 - [정보추천] - 국민취업지원제도 2회차인 사람이 쓰는 현실적인 후기에 대해 올립니다! (현재 진행 중)

 

국민취업지원제도 2회차인 사람이 쓰는 현실적인 후기에 대해 올립니다! (현재 진행 중)

안녕하세요! 말랑브로입니다! 제가 처음 올렸던 국민취업제도 글을 올리는지도 거의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런 의미로 한 달 만에 2회차 진행과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청방법 등등 내용이

ekqls2332.tistory.com

2021.04.02 - [내돈내산제품추천] -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 책과 친한 사이가 될 수 있는 좋은 어플! 밀리의 서재 내돈내산 리뷰입니다/밀리의 서재 리뷰/밀리의 서재 후기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 책과 친한 사이가 될 수 있는 좋은 어플! 밀리의 서재 내돈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제가 독서일지를 포스팅하고 있는데, 밀리의 서재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밀리의 서재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바

ekqls233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