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제품추천

거북목 심한데 스마트폰 볼 때만이라도 편한 휴대폰 거치대 직접사고 써보고 소개 드립니다! 내돈내산 o 직접리뷰o

말랑브로 2021. 3. 20. 14:15

안녕하세요! 말랑 브로입니다!

저는 평소에 편한 용품들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블로그에 검색을 하게 되면

 

거의 대부분이 업체에 협찬을 받아서 사용한 제품이더라고요!

 

 

믿음이 안 가진 않지만 거의 다 비슷한 글이라서 고를 때 어려움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내가 한다면 직접 사서 쓴 걸 올려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 날이 진짜 오네요 ㅎㅎ

지금부터 올릴 글은

100% 제가 사고 제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사진이 조잡해도 이해 좀 해주세요 ㅎㅎ
(나중에 광고 받으면 좋겠다..)

 


헛소리 그만하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핸드폰 거치대를 산 이유는

 

아버지가 주무시기 전이나 심심하실 때 핸드폰을 보시는데

앉아서 일하시는 분이라서

자세가 많이 안 좋으세요

 

그런데 스마트폰도 누워서 보셔서 계속 맘에 걸렸는데

 

거치대를 검색해보니 

 

'만능 스마트폰 거치대' 라고 나와서


바로 샀습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 심상치 않아요.

 

신기하고 편한 용품들이 많아서

 

밑에 링크 달아두었어요!

 

 (절대 광고 아님 시작한지 2일 됨 ㅜ)

 

 

 

구매 인증 입니다 !ㅎㅎ
(카카오톡으로 구매내역이 오더라고요)

 

 

택배는 2일 정도 소요됐습니다 !(인증 문자)

 

 

상자 1

 

상자 2 

앞, 뒤에 설명 있으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상자에서 상품 꺼낸 모습

 

 

빨간색 부분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지만

그렇게 많이 늘어나진 않습니다!

 

 

밑에 받침대도 튼튼하고, 각도도 다양하게 조절 가능해서 편합니다.

 

 

바닥에 둔 모습

 

 

전체 늘린 모습

 

 

전체 줄인 모습

 

 

각도는 부드럽게 조절 가능합니다!

 

 

아버지에게 바로 드려봤어요! ㅎㅎ

 

핸드폰을 올리면 고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엄청 타이트하게는 못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핸드폰 올리고 찍은 모습

 

높이는 크게 조절하기 어렵지만

 

받침대가 있어서 어디든 올려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

 


마지막으로 설명드리자면

 

핸드폰 전기종 사용가능한 듯 하구요

 

태블릿 pc도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므로 유용한 것 같습니다

 

 

주변에 선물 드리거나 부모님께 드리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www.commonhaus.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709922&xcode=001&mcode=001&scode=&type=X&sort=manual&cur_code=001&GfDT=aWl3U10%3D

 

 

http://www.commonhaus.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709922&xcode=001&mcode=001&scode=&type=X&sort=manual&cur_code=001&GfDT=aWl3U10%3D

 

www.commonhaus.co.kr

링크  클릭하게 되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여러 유용한 상품 많이 있어요!

 

저렴하고 홈페이지도 링크 걸었으니 구경해보세요~!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사랑하고 공감 눌러주셔도 감사합니다 바쁘시면 어쩔 수 없죠 맘에 드셨다면

즐찾하고 자주 찾아주셔요! 1일 1업로드 원칙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모습도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말이 많았네요 말랑 브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