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추천

혹시 걷는 거 좋아하세요? 걸으면서 돈도 버는 캐시워크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말랑브로 2021. 4. 27. 22:53

오늘은 제가 전에 만보 인증글 올리면서 사용한 `캐시워크`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목차를 차례대로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하단에 추천인코드도 있어요!

2021.04.07 - [정보추천/내일상] - (운동일지) 오늘은 만보기 어플을 캐시 워크로 바꿔서 뛰어봤어요!


 

목차

*캐시워크 돈을 버는 원리는 무엇인가요?

*캐시워크 예전에 해봤는데 너무 귀찮아요!

*캐시워크 5분 게임에 대해

*캐시워크 뽑기 기능에 대해

*캐시워크 돈을 버는 퀴즈에 대해

*캐시워크 이마트 몰의 진실

*캐시워크 단점 (주의사항)

*캐시워크 추천인코드

 


 

 

캐시-워크-사진
캐시워크사진

*캐시워크 돈을 버는 원리는 무엇인가요?

아주 간단한 원리죠. 일정 걸음을 걸으면 걸을 때마다 보물 아이콘이 떠서 터치하게 되면 포인트를 얻는 원리입니다. 잠깐 걸었는데도 코인이 쌓이면 터치하는 맛에 저도 계속하는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걷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얻을 수 있어서 코인 모으는 건 금방 모읍니다!

 

 


*캐시워크 예전에 해봤는데 너무 귀찮아요!

저도 예전에 캐시워크를 했는데요. 그만둔 이유가 귀찮기도 하고 만 보를 채웠는데도 다음날 코인을 못 받아서 쌓인 코인들을 그대로 작별한 적이 많아서 그만뒀습니다. 하지만 요새 너무 게을러져서 부지런해지기 위해서 운동을 다시 시작해서 캐시워크를 다시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따로 운동하시지 않고 건강을 위해 시작한다면 출퇴근 시간 때 힘드시겠지만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계단으로만 이용하신다면 건강에도 좋고 생각보다 만보도 금방 채우더라고요! 마음가짐만 있으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캐시워크 5분 게임에 대해

캐시워크어플을 들어가서 홈에 밑으로 내려보면 5분 게임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간단한 게 타임킬링게임들이 있습니다. 엔맞고, 포커, 쓰리팡, 사천성 등등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행운의 룰렛을 돌리면 최대 10000 캐시를 벌 수 있지만, 확률이 아주 적었습니다. 그림이 3개가 맞으면 해당하는 코인을 얻는 방식입니다.

 


*캐시워크 뽑기 기능에 대해

이 기능은 괜히 승리욕을 일으키는 기능입니다. 비타음료와 아메리카노 죠스떡볶이 등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코인을 사용해서 마치 로또처럼 그림 3개가 일치되면 당첨되는 방식입니다. 코인으로 긁듯이 터치해서 긁는 맛이 있습니다.


*캐시워크 돈을 버는 퀴즈에 대해

매일 특정 시간마다 퀴즈를 풀면 최대 1000포인트까지 받는 방식입니다. 저는 여태까지 한 번도 된 적은 없지만 존버하며 매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40포인트씩 줘서 괜찮은 방법입니다.


*캐시워크 이마트 몰의 진실

모았던 코인으로 편의점이나 음식들을 살 수 있는데 저도 처음에는 이마트 몰도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줄 알았지만 결국 광고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해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속지 마세요 ㅎㅎ


*캐시워크 단점

단점은 가끔 코인이 안 먹히는 오류가 있습니다. 이 오류는 터치를 껐다 키면 가능하지만 약간 귀찮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점, 코인을 만약 30개 얻으면 한 번에 받지 못하고 30번 터치를 해야 받을 수 있는 점입니다.

세 번째 단점, 코인은 1년 안에 사용해야 된다.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소멸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네 번째 단점, 캐시워크 잠금화면을 해야지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화면 잠금을 두 번 이상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캐시워크 추천인코드

 

KRY4PQH 제 글이 맘에 드셨다면 캐시워크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라네 제 코드를 사용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캐시워크는 저에게 잘 맞는 앱인 거 같습니다. 걷기만 해도 코인이 들어오고 살 수 있는 것이 많지는 않지만, 너무 없지도 않고 자신이 너무 게으르고 한가지라도 열심히 하고 싶은 계기를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과 걷기와 달리기를 좋아하시는 분, 출퇴근 거리가 멀고 걷는 거리가 많으신 분들도 사용하시기 좋은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3.24 - [정보추천/프로그램 추천] - 아직도 윈도우 원노트 안사용하고 계세요? 메모하는 습관을 자동으로 들일 수 있는 프로그램 추천 (원노트 사용법)하단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