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시스터/일상

(일상) 말랑시스터의 롤린 보고 가세요 :)

말랑시스터 2021. 4. 12. 09:59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8일 목요일에 퇴근하고 춤을 좋아하는 친구 한 명이 밤 11시에 연습실을 예약해놨다며 같이 춤 연습할 수 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저도 춤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피곤했지만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브리츠-연습실-위치
브리츠 연습실 위치

제가 친구와 애용하는 구로역 부근에 위치한 브리츠 연습실이구요, 거리도 가깝고 주변에 편의점이 있어서 좋습니다!

시설도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아쉬운점은 5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점..

항상 연습실 가기전에 힘을 먼저 빼고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씁쓸합니다..!

그리고 정수기는 배치되어있지만 종이컵이 없으면 마실 수 없다는 점도 아쉬워요.

그래서 매번 갈 때마다 앞에 있는 편의점에 들려서 음료수나 물을 사고 들어가고 있습니다..


연습실
연습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실내화로 갈아신을 수 있는 신발장이 있고, 바로 앞에 QR체크인, 명부, 체온계, 손소독제가 배치되어 있어서 신발을 갈아신은 후 QR체크인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대형룸을 이용하다가 어제는 중형A룸을 이용했는데요, 친구와 2명이서 들어가기에 적당하더라구요!

조명도 노란색, 보라색, 흰 색이 있는데 제 친구가 보라색 조명을 좋아해서 영상 찍을 때 마다 보라색으로 찍었더니 영상이 쨍한 색감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춤 영상은 회색조로 편집하였습니다..! 얼굴이 보일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어둡게 편집했어요. 영상이 많이 어두워도 이해해주세요 :)

말랑시스터의 국.슈 - Rumor, 브레이브 걸스 - Rollin' 구경하고 가시죠!

루머, 롤린 영상

간술
간술!

연습이 끝난 후 친구와 편의점에서 보쌈수육, 어묵탕과 술을 산 후 자리를 잡고 야식을 먹으며 이런저런 얘기를 많이 했는데요, 보쌈수육이 퀄리티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보쌈김치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저희는 김치가 같이 있는 줄 모르고 하나 더 샀더니 조금 남더라구요ㅎㅎ 금방 식고 딱딱해졌지만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 친구와 속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 위로해주다보니 어느덧 새벽 3시 반을 향해 달려가고있더군요.. 먹은 자리를 정리한 후 각자 택시를 타고 집에 도착해서 잘 준비를 하고 시간을 보니 새벽 4시.. 기절했습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에는 피곤했지만 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내서 너무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여러분은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

 

 

2021.04.01 - [말랑시스터/일상] - (일상)금천 24시K동물의료센터 리뷰/서울 동물병원 추천/금천구 동물병원 추천

 

(일상)금천 24시K동물의료센터 리뷰/서울 동물병원 추천/금천구 동물병원 추천

안녕하세요 말랑시스터입니다! 어제 '먼지'의 접종날이라서 동물병원에 다녀왔습니다.ㅎㅎ 퇴근길에 찍은 벚꽃 사진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전 포스팅에 벚꽃 개화시기, 지는 시기 등을 포

ekqls2332.tistory.com